농협케미컬, 홈페이지 새 단장 편의성 UP
농협케미컬, 홈페이지 새 단장 편의성 UP
  • 이도현 dhlee@newsfarm.co.kr
  • 승인 2016.04.12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증샷·감상평 이벤트…태블릿 등 상품 증정

농협케미컬은 4월 1일 농업인 사용자와 고객의 편의성을 도모하고 폭넓은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www.nhchemical.com)를 새롭게 개편했다.

특히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농업인들이 제품 및 영농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을 강화시켰으며,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추었다.

제품정보를 편리하고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쉽게찾기’ 기능을 만들어 사용자가 카테고리별로 제품, 작물, 병해충, 용도 등 빠르게 원하는 정보와 제품을 검색할 수 있다. 또한 통합검색을 통해 관련 단어를 입력하여 검색하면 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 버전도 새롭게 개발하여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한눈에 보면서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다.

작물종합기술정보를 제공하여 작물별로 병해충정보와 동시에 방제 가능한 대표약제가 연결돼 고령인들도 몇 번 클릭으로 손쉽게 정보를 접하고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인증샷 찍고 감상평 올리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모바일기기를 이용해 ‘바로가기’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생성 후 인증샷과 함께 홈페이지를 둘러본 감상평을 업로드하면 추첨해 태블릿PC, 보행보조차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김종운 농협케미컬 대표이사는 “모바일 시대에 맞추어 농업인들이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홈페이지에 접속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