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 ‘토양해충 방제하고 TV받자’ 진행
경농, ‘토양해충 방제하고 TV받자’ 진행
  • 이도현 dhlee@newsfarm.co.kr
  • 승인 2016.10.05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약 3종 ‘심마니·팔라딘·네마킥’ 인기

경농(대표이사 이병만)이 ‘토양해충 방제하고 TV 받자’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농 토양해충전문약제와 그에 해당하는 적용해충을 연결하는 간단한 퀴즈를 3번 성공하고 경품전달에 필요한 간단한 고객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대상은 전국 시설 및 노지원예작물(채소)농업인 및 관련 농업종사자로 경농홈페이지(www.knco.co.kr)을 방문하시거나, 스마트폰을 활용해 일선현장의 경농 토양해충방제 이벤트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스캔 또는 해당URL(http://m.site.naver.com/0hQd9)로 접속해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추첨을 통해 43인치 중형 TV와 32인치 소형TV가 증정된다.

경농관계자는 “토양해충 방제 이벤트는 최근 시설원예작물 연작장해로 인한 생산감소 이슈 및 최신TV 경품이벤트 등으로 농업인 사이에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며 “국내 시설 원예 주산단지 및 작물을 연작하는 토양에서 염류집적이 큰 문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토양해충의 큰 피해를 겪은 후 방제효과를 본 일부 농업인들 사이에서 경농 토양해충방제전문약 3종(심마니 팔라딘, 네마킥)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주변 지인들에게 입소문이 빠르게 전파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도현 기자 dhlee@newsfar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