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4주년 축사 - 이병규 (사)대한한돈협회장
창간4주년 축사 - 이병규 (사)대한한돈협회장
  • 편집국 newsfarm@newsfarm.co.kr
  • 승인 2016.10.12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산인에게 힘을 주는 언론 되길”


한국농업신문의 창간 4주년을 전 한돈인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축산업의 발전을 위해 알찬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축산인의 동반자가 되어주신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축산업은 우리나라 농업생산액의 42%를 차지하는 농업의 주력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한돈산업은 생산액 6조 6천억원의 부동의 축산 제1의 품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농업 전체에서도 수위를 차지하는 품목으로 성장했습니다. 이는 대내외 많은 난관 속에서도 전국 모든 축산인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 그리고 국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사랑과 신뢰로 가능했던 일이었습니다. 특히 밥상위의 국가대표, 한돈을 사랑해주시는 국민 여러분과 업계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대한한돈협회를 비롯한 축산관련단체협의회, 축산자조금연합, 정부와 기관, 학계 등이 합심하여 우리 축산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소비자의 건강한 식생활 기반이 되는 국내산 축산물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하겠습니다.
한국농업신문도 우리 축산인들의 힘을 북돋워 주고, 젊은 2세 농축산인들에게는 희망찬 미래를 보여주는 언론사가 되어 주길 기원합니다. 또한 앞으로도 심층 있는 분석과 정론집필을 통해, 우리 농축산업이 안정적으로 발전하는 데 큰 역할을 기대하면서, 다시금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