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4주년축사-박용곤 한국식품연구원장
창간4주년축사-박용곤 한국식품연구원장
  • 편집국 newsfarm@newsfarm.co.kr
  • 승인 2016.10.18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신뢰받는 농업정론지로 거듭나길”

농업인의 위상과 농업의 순기능을 발굴해 대변하고 농업과 농촌 발전을 도모키 위해 힘써 온 한국농업신문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012년 창간한 한국농업신문은 농업현장 최고의 전문가 집단인 (사)한국쌀전업농중앙연합회와 더불어 관련기관 및 단체, 농자재업계 관계자들과의 상생과 조화를 모토로 농업발전 백년대계의 대안을 제시해 나가기 위해 혼신을 다해왔습니다.

특히 지난 4년간 한국농업신문은 농산업 및 축산업계의 동향 뿐 아니라 지역사회 곳곳의 소식에도 귀 기울이며 새로운 소통 창구로 빠르게 자리매김했습니다.

이 같은 열정과 사명감으로 헌신해 온 발행인을 비롯한 한국농업신문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경의와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현장감 있는 보도와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를 통해 독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농업정론지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한국식품연구원도 국가와 국민이 부여한 공익적 사명을 다하고자 인구고령화에 따라 증가하는 대사성 질환예방을 위한 식품의 영양기능성 및 건강식이 연구와, 국민에게 안심먹거리 제공을 위한 차세대 식품안전유통기술 개발, 신산업과 신시장 창출을 위한 혁신적 식품 및 바이오 신소재 개발, 청년 일자리 창출과 식품산업의 기반을 강화하는 강소형 식품중소중견기업 육성 등 사회적 현안문제 해결에 역점을 두고 400여명의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건강한국 실현에 기여하기 위한 한국식품연구원의 도전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한국농업신문이 농업전문 매체로서 우리 농업인들에게 도움과 희망을 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한국농업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