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함께 하는 녹색성장기업으로”
“고객과 함께 하는 녹색성장기업으로”
  • 이도현 dhlee@newsfarm.co.kr
  • 승인 2017.06.28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보화학, 단양서 ‘하계 워크숍’ 성료
‘씨드캅’·‘피아웃’·‘풀타그라’ 등 7종 출시 예정
(한국농업신문=이도현 기자)성보화학㈜(윤정선 대표이사)는 지난 21~23일까지 충북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임직원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계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2017 화통한 성보’라는 주제로 신제품 개발 전략과 차기 SMART 프로젝트팀 운영계획, 2018년 신제품교육, PLS 교육 등이 진행됐다.


또한 외부강사를 초빙해 바디퍼커션(몸에서 나는 소리로 리듬 만들기), 행복해지기, 리더쉽교육, 산행 등 다채로운 교육이 실시됐다.



이번 행사는 윤정선 대표이사 취임 후 첫 워크샵으로써 단합과 소통을 위해 전직원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직원들은 내년 출시 예정인 신제품과 관련 분임토의와 토론이 진행됐다.


성보화학은 내년 종자소독제 ‘씨드캅’, 후기경엽처리제 ‘피아웃’, 비선택성제초제 ‘풀타그라’ 등 총 7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윤정선 대표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성보화학은 급변하는 기업 환경과 경제상황에 발맞춰 비전을 완성해 왔다”며 “성보화학이 100년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내부적으로는 임직원들의 변화, 소통, 화합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윤 대표는 이어 “이번 워크숍을 통해 임직원 모두가 ‘화통한 성보, 소통되는 성보, 성장하는 성보’가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또 전통과 함께 하는 녹색성장기업 성보화학이 되기 위해 임직원 모두 함께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