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무료 특강 1월 특별 연장 실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무료 특강 1월 특별 연장 실시
  • 박용진 sushin@hanmail.net
  • 승인 2018.01.1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와 함께 수강 시 시너지가 올라가는 특강을 오는 31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강의는 방대한 한국사를 14강으로 압축, 2주 안으로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론 강의부터 문제풀이, 모의고사, 기출해설까지 학습량을 1/4로 핵심만 압축했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학습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단기간 합격 팁도 얻을 수 있다. 교재 구매자는 에듀윌 한능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특강을 수강하면 된다.

함께 학습하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2주끝장 교재는 온라인 서점 예스24 관련부문에서 6개월 연속 베스트셀러를 차지한 바 있어 한능검 수험생에게는 '합격필수템'으로 불리기도 한다.

에듀윌 한능검 2주끝장 고급, 중급 교재는 지난 2017년 5월 기출문제까지 모두 수록돼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전 모의고사, 기출문제 등 방대한 문제량으로 2주만 공부해도 안정적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72가지 핵심 출제키워드를 한눈에 파악하고 역사 흐름을 체크할 수 있도록 '흐름 잡는 키워드 연표'이 수록된 점도 눈 여겨 볼 만하다. 고급교재와 같은 경우, 제3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명중률 98%를 달성한 바 있다. 이벤트 및 교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또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해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