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계리직공무원 초단기합격반 선보여…12일까지 특별 할인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초단기합격반 선보여…12일까지 특별 할인
  • 박용진 sushin@hanmail.net
  • 승인 2018.01.1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계리직공무원은 우정사업본부에서 핵심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으로 우체국에서 금융, 회계, 현업창구 업무와 우편통계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국가 사무직 공무원이다.


학력, 경력, 성별 등의 제한이 없고 영어 시험 없이 단 3과목만 시험을 보면 되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상대적으로 낮지만 9급공무원과 동일한 대우를 받아 인기를 얻고 있는 직렬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계리직공무원 ‘초단기합격반’을 선보였다.

계리직공무원 초단기합격반은 2018년 계리직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컴퓨터일반, 우편 및 금융상식, 한국사 3과목을 제공하며, 각 과목의 기본서와 문제집 교재 총 6권이 포함된 구성이다.

커리큘럼은 △기초영어, 입문특강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모의고사 해설특강 △최종마무리특강으로 구성돼 체계적 학습이 가능하며, 교재는 최신 기출 경향이 반영됐기 때문에 철저한 대비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수험생들은 초시생을 위한 입문특강인 전과목 프리스쿨 및 시사상식 핵심 요약 특강, 연중무휴 학습상담 등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지난 계리직공무원 시험은 2016년 7월에 시행됐으며, 2018년 구체적 시험 일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7급·9급 공무원, 전기기사 등 각종 공무원·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 및 직영학원을 운영 중인 종합교육기업이다.

정부기관상 9관왕을 차지해 업계에서 주목을 받아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신력이 높다. 2010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과학기술부 장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노동부 장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법무부 장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등 교육, 채용, 사회공헌 등 다양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