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매트리스 전문기업 유에스베드, 창고 대방출 특가전
수입 매트리스 전문기업 유에스베드, 창고 대방출 특가전
  • 박용진 sushin@hanmail.net
  • 승인 2018.01.26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미국 매트리스 수입 전문기업 유에스베드가 신년맞이 창고대방출 할인특가전을 진행한다.


유에스베드는 앞으로 열흘간 씰리침대와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를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템퍼사의 미국생산 제품인 템퍼페딕 매트리스는 편안함과 지지력이 높아 최상의 주면을 제공한다.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클라우드, 컨투어, 플렉스 컬렉션을 선택하고 사용되는 템퍼자료를 선택할 수 있다.
씰리 포스쳐피딕(Sealy Posturepedic)은 미국에서 생산되고 미국 내 소비되는 제품이며, 유에스베드는 씰리매트리스를 씰리사의 프리미엄 브랜드 스턴스앤포스터(Stearns&Foster)와 함께 직수입으로 들여와 유통마진을 줄이고 전국 직배송을 실시, 직구보다 낮은 가격으로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연말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유에스베드 일산가구단지점, 하남구리점 매장에서 해당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무료배송, 안심보증 A/S는 물론 전시장별 사은선물 증정행사와 할인특가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할인 행사는 유에스베드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