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에 도움 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무릎건강 챙길 수 있어
관절에 도움 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무릎건강 챙길 수 있어
  • 박용진 sushin@hanmail.net
  • 승인 2018.02.2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중년, 노년층이 되면 가장 걱정하는 질환 중에 하나인 관절염을 예방하는 방법은 관절 주변의 근력을 튼튼하게 해주고, 꾸준히 관절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고, 운동을 하는 것이다. 그러나 바쁜 직장인, 거동이 불편한 중장년층, 노년층의 경우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생활하는 것이 전부였다.

그러나 최근에 관절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면서 미리 관절 질환을 예방하고, 적절한 운동과 함께 관절 통증을 호전시킬 수 있게 되었다. 관절에 도움되는 음식도 좋지만, 꾸준히 섭취할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되는 엠에스엠(MSM)을 주원료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으로, 엠에스엠(MSM)은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원료다. 엠에스엠(MSM)의 가장 큰 기능은 통증 완화로, 지속적으로 섭취 시 통증의 원인이 되는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고 근육조직의 수축이 줄어들어 갑작스럽게 근육이 놀라는 증상이 완화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해조칼슘, 버드나무추출물, 녹용, 우슬, 각종 미네랄 등 건강에 이로운 다양한 약재가 함유되어 있어 혈액순환, 노폐물 제거 등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데 도움 된다.
호관원 프리미엄 관계자는 “최근에는 노년층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에서도 관절 건강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평소 건강보조식품을 통해 관절 건강을 잘 지키기 바란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호관원 구매 및 가격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