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스베드(USBED), 씰리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판매 BEST 5 기획전 열어
유에스베드(USBED), 씰리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판매 BEST 5 기획전 열어
  • 박용진 sushin@hanmail.net
  • 승인 2018.02.23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미국에서 씰리, 템퍼매트리스를 직수입하는 전문기업 유에스베드가 최근 6개월 자체 판매율을 집계한 후, 현재 판매되고 있는 40여개 제품 중 BEST 5 모델을 선정해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특가전에 포함되는 제품은 씰리침대 포스쳐피딕 H5, I3 제품과 템퍼페딕 클라우드 프리마, 스턴스앤포스터 오크테라스, 스카보로 제품까지 총 5가지 제품이며 기존 할인가에 추가 할인율을 적용했다.
씰리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는 100년이 넘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 사용자의 목에서 허리까지 근골격계가 자연적이고 편안한 곡선을 유지해 사용자가 최적의 수면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 제작됐다.
템퍼매트리스는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제품력과 인지도가 높은 매트리스다. 그 중 템퍼페딕은 미국 내 소비자가 사용하는 고급 템퍼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라인업이다.
침대매트리스는 개인별로 제품 결정에 있어서 차이가 있는 제품이므로, BEST 5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본인에게 맞는 매트리스는 다를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과 직접 체험을 통해 최적의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관계자는 "유에스베드는 침대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매장이므로, 각 브랜드의 특성과 제품의 차이 등에 대해 전문성을 가지고 상담에 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매장 직원들의 제품 교육을 실시해 소비자의 더 나은 수면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퀄리티 높은 제품을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른바 '합리적인 소비' 문화를 만들어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일산가구단지에 인접한 유에스베드 일산파주점과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근접한 구리하남점에서 진행되며, 도서산간지역을 제외한 전국 무료배송을 실시해 수도권 외 지역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유에스베드 공식 홈페이지 및 매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