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베스트셀러 교재로 단기합격 지원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베스트셀러 교재로 단기합격 지원
  • 박용진 sushin@hanmail.net
  • 승인 2018.02.23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관광통역안내사 교재가 출간과 함께 온라인서점 예스24 관광통역 부문 2월 2,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2013년부터 2017년까지의 9회분 기출 전 문항을 완벽히 분석해 단 한 권으로 60일 안에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관광통역안내사 시험은 1년에 한 번 시행되기 때문에 그만큼 철저한 대비가 중요하다. 이에 에듀윌은 전 기출문제를 분석해 챕터별 출제 비중과 빈출 키워드를 정리해 무작정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중요한 부분을 확인하고 전략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난해하다 느낄 수 있는 관광자원해설의 경우 핵심만 암기할 수 있도록 표로 정리했으며, 목조 건축물, 불상 등의 구조와 명칭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자세한 그림과 설명을 수록했다.

또 최종점검 모의고사를 제공해 실전과 같은 문제풀이를 통해 실력 체크 및 실력 점검이 가능한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합격 잡는 OX노트'와 과목별 30일 합격플래너 등의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7급공무원, 9급 공무원, 전기기사 등 각종 공무원/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 및 출판, 직영학원을 운영 중인 종합교육기업으로 정부기관상 9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2010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과학기술부 장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노동부 장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법무부 장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등 교육, 채용, 사회공헌 등 다양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재경관리사, IT 자격증, 네일아트 자격증 등의 자격증 교재와 삼성, LG, CH, 현대차 등의 대기업 종합직무적성검사 교재를 출간,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