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NCS 농협은행 6급 채용 베스트셀러 교재로 단기 합격 지원
에듀윌 NCS 농협은행 6급 채용 베스트셀러 교재로 단기 합격 지원
  • 박용진 sushin@hanmail.net
  • 승인 2018.02.2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오늘(27일) 오후 5시 농협은행 1차 전형 합격자가 발표된다. 다음 2차 필기전형이 3월4일 시행이 확정돼 합격자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많은 취준생들은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NCS를 준비할 수 있는 교재를 찾고 있는 가운데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NCS 농협은행 6급’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서점 예스24 농협 NHAT부문 2월 1주부터 4주차까지 4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취준생들의 많은 선택을 받았기 때문.

NCS 농협은행 6급 교재는 기출유형 분석 및 실전모의고사, 면접 가이드로 구성돼 단 한권을 통해 단기간에 농협은행 채용을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뀐 농협은행 NCS 신유형을 완벽하게 반영했으며, 불필요한 NHAT는 덜고 시험에 나올만한 NCS 이론과 문제만을 수록했다.

또 농협 전문 취업 컨설턴트가 직접 뽑은 농협 실무 고난도 문제가 포함됐으며, 농협형 NCS 유형을 담은 실전모의고사 4회, RP면접 대비 금융 상품 소개, 금융 및 농협 상식 등이 교재에 포함돼 취업준비생들은 필기시험부터 면접까지 철저히 준비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신력이 높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포함해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