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삼겹살데이 할인행사 열고 한돈 관심도↑
한돈자조금, 삼겹살데이 할인행사 열고 한돈 관심도↑
  • 최정민 기자 cjm@newsfarm.co.kr
  • 승인 2018.03.03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과 3일 양일간 삼겹살데이 할인 행사 진행
지난 2일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이 삼겹살데이 행사를 기념해 축사를 진행하고 있다.
3월3일 '삼겹살데이'를 앞둔 지난 2일 서울 강동구 농협경제지주 서울지역본부 제1주차장에서 열린 한돈 삼겹살데이 할인 판매 시식 행사에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왼쪽)이 소비자에게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삼겹살데이를 기념해 농협경제지주 서울지역본부 제1주차장(지하철 8호선 강동구청역 3번 출구)에서 ‘3월 3일은 대한민국 한돈3겹살 먹는 날’로 지정하고 소비자 참여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2일과 3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됐다. 농협목우촌, 도드람한돈, 인삼포크, 태흥한돈, 허브한돈 등 엄선된 5개 업체가 행사에 참여하며, 한돈삼겹살 1kg을 9,900원에 판매하는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삼겹살데이 할인 판매행사에는 한돈몰 입점 업체 중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농협 목우촌도 특별 할인행사에 공동 참여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 송태복 농림축산식품부 축산경영과장, 김연화 (사)소비자공익네트워크 회장, 문정진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 이정배 서울경기양돈농협  조합장, 임영호 한국화훼협회장, 곽민섭 농협경제지주 축산기획본부장, 김형신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장 등 내빈 10여명이 참석해 축사를 통해 한돈삼겹살의 영양과 맛의 우수성을 소개했다. 

또 개막 퍼포먼스로 ‘한돈삼겹살 화덕구이 제막식’을 열어 맛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줘 참가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2일 삼겹살데이 행사를 기념해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이 축사를 진행했다.
지난 2일 삼겹살데이 행사를 기념해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이 축사를 진행했다.

하태식 한돈자조금위원장은 “이번 삼겹살데이는 3월의 징검다리 연휴와 정월대보름이라는 민족 대명절 기간의 특수성을 고려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연휴 기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최고의 한돈 제품을 골라 최저가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특히 이번 행사는 단순 판매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동식 화덕을 구비해 350도 이상의 고열에서 로스팅한 삼겹살을 현장에서 바로 맛볼 수 있도록 하여 국내산 돼지고기의 맛과 매력을 새롭게 경험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삼겹살데이를 맞아 한돈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에서 오는 9일까지 삼겹살 기획상품을 33% 할인 판매하는 기획 프로모션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