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울산동구웨딩박람회…4월29일 메이퀸컨벤션웨딩홀에서 진행
제2회 울산동구웨딩박람회…4월29일 메이퀸컨벤션웨딩홀에서 진행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3.2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제2회 울산동구 메이퀸웨딩박람회가 오는 4월29일 동구 KT방어진사국 메이퀸컨벤션웨딩홀 4F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동구 지역 예비부부와 혼주의 결혼을 돕기 위해 메이퀸컨벤션이 엄선한 10여개 웨딩업체가 참여한다.

이들 웨딩업체들은 울산예식장은 물론 울산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울산예물과 커플링, 허니문여행, 울산한복대여, 울산맞춤정장, 주례 없는 예식, 혼수가전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참가 예비부부는 데이트를 즐기는 기분으로 웨딩박람회장을 둘러보면서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수입명품웨딩드레스 전시전도 함께 열려 지역의 예비신부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울산결혼박람회 측은 전망하고 있다. 또 피로연 뷔페음식 무료시식 행사도 더불어 진행돼 입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특히 방문하는 예비부부와 혼주들은 각 웨딩업체를 통한 상담뿐만 아니라 업체별 할인과 무료사은품 증정도 받을 수 있다.

이승우 울산메이퀸컨벤션 전무이사는 “사전참가신청은 ‘메이퀸웨딩박람회’ 홈페이지와 울산결혼준비 커뮤니티 ‘울산결준모’를 통해 할 수 있다”면서 “예비부부와 혼주들은 울산웨딩박람회 일정을 확인하고 방문하면 된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동구 KT방어진 시국에 위치한 메이퀸컨벤션은 600여대의 주차가 가능하며 울산대교 개통으로 아산로를 이용하면 타 웨딩홀보다 접근성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