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수완지구 맛집 ‘젓가락스테이크굽다’,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 메뉴 다양
광주 수완지구 맛집 ‘젓가락스테이크굽다’,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 메뉴 다양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4.0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광주 상무지구와 수완지구는 볼거리, 먹거리 외 문화생활과 즐길 것들이 풍부한 광주에서 가장 핫한 곳에 속한다.

‘수완호수공원’과 ‘성덕공원’ 등 도심 속에서 시원한 호수를 보고 새소리를 들으며 가벼운 운동도 가능한 공원들이 많이 조성되어 있다. 또 친구들과 함께 또는 가족단위로 데이트하고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많아 지역 주민들 뿐 아니라 수완지구를 찾는 타 지역 사람들의 발걸음이 적지 않다.

시내 중심지이다 보니 기본적으로 영화 관람과 쇼핑, 다양한 맛있는 음식 등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상점과 음식점들이 들어서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파스타, 스테이크, 피자를 모두 다 즐길 수 있는 ‘젓가락스테이크굽다 수완점’이 인기다.

광주 수완동 맛집 젓가락스테이크굽다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양질의 고기를 강한 화력에 빠르게 익혀, 육즙의 손실을 최대한으로 막고 있다. 신선한 재료로 조리하는 것은 물론 푸짐한 비쥬얼까지 가진 젓가락스테이크굽다 수완점은 대부분의 음식이 만 원 이내여서, 직장인 및 데이트 장소로 찾는 커플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찾기도 적합하다.

식당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깔끔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다. 또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파스타, 리조또, 피자,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가 갖추어져 있다. 젓가락스테이크굽다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이나 단체 예약은 광주시 수완지구에 위치한 ‘젓가락스테이크굽다’로 전화 문의를 하거나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