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시험 후 자동채점으로 합격 예측하세요”
에듀윌 “검정고시 시험 후 자동채점으로 합격 예측하세요”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4.0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7일 실시되는 중졸, 고졸 검정고시 시험 후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 빠르고 정확한 합격 예측을 지원한다.

시험 당일 무료로 채점을 해볼 수 있는 ‘자동 채점 서비스’를 사전 예약하면 ‘3분 끝장 요약 노트’, ‘실전모의고사’ 등을 누구나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자동채점 서비스는, 시험 직후 에듀윌 홈페이지에 자신이 작성한 정답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되어 합격여부를 알려주는 서비스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시험 당일 자동채점 서비스 알람 문자를 받을 수 있다.

'3분 끝장 요약 노트'는 시험 전 모든 핵심을 낱낱이 공부할 수 있도록 필수 암기사항을 정리한 요약 노트이며, 꼭 풀어봐야 하는 필수문항으로 구성된 실전 모의고사와 상세한 해설을 무료로 제공해 시험 전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험 후에는 시험 후기 이벤트, 해설특강 등의 다채로운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신력이 높은 교육기업이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포함해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