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 소방설비, 토목, 건축기사 및 직업상담사 시험 합격 예측하세요”
에듀윌 “전기, 소방설비, 토목, 건축기사 및 직업상담사 시험 합격 예측하세요”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5.0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28일 치러진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토목기사, 건축기사, 직업상담사 필기시험에 대한 빠른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우선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은 자동채점 서비스를 통해 답안을 맞출 수 있다. 에듀윌의 자동채점 서비스는 수험생이 입력한 가답안을 다운 받은 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이 이뤄지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빠르고 쉬운 합격 예측을 지원하고 있으며, 전문 강사진의 기출 해설특강도 차례로 업로드 될 예정으로 시험 출제 경향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시험 후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시험에 대한 상세한 후기를 남기는 수험생 중 우수후기 작성자 2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제2회 기사시험 필기는 오는 5월18일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실기시험은 6월 30일부터 7월13일 치러진다. 최종합격자 발표 일정은 8월17일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큐넷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7급/9급 공무원, 전기기사 등 각종 공무원,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 및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이다.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신력이 높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포함해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