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매경테스트 2주끝장 개정판 출시…베스트셀러 1위 달성
에듀윌, 매경테스트 2주끝장 개정판 출시…베스트셀러 1위 달성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4.3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매경 테스트는 취준생들이 직무적성 검사, 면접 등 많은 기업에서 활용하고 있어 많이 응시하고 있는 시험이다. 매경 테스트 같은 경우 우수등급이 되면 인정해주는 기업이 많아 우수등급에 맞춰 전략적으로 공부하고자 하는 취준생들이 많다.

우수 등급 취득 시 일부 기업체 채용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으며, 승진시험 커트라인, 학점은행제 자격학점 인정 등의 우대사항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시한 매경테스트 2주끝장 교재가 2018년 시험 대비 개정판을 출간한 가운데, 온라인서점 예스24 매경테스트 부문 4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해 눈길을 끈다.

이 교재는 2주 안에 우수 등급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시험에 나오는 핵심 테마 85를 꼽아 개념정리와 용어 습득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했다. 우수등급을 위해 꼭 풀어야 할 대표문제를 통해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를 수록해 실전 시험처럼 연습해볼 수 있는 점도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교재 구매 시 시사용어 100선과 핵심테마 쪽지시험, 고난도 핵심테마 보충 특강을 제공해 수험생의 우수 등급을 다각도로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 및 도서 구매는 예스24를 비롯한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