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8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세트’ 나온다
에듀윌, ‘2018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세트’ 나온다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5.0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공인중개사 시험이 약 5개월 여 앞으로 다가왔다. 많은 수험생들이 마무리 학습에 열을 올림에 따라, 문제집을 찾는 수험생도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지난 달 출간된 ‘2018 공인중개사 1차 출제가능문제집 세트’가 온라인서점에서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출제가능문제집 교재는 제목과 마찬가지로 지난 5개년간 기출문제에 기반해 출제가능성이 높은 문제들을 모아둔 공인중개사 마무리 수험서다. 최신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완벽히 반영하고 있다.

2년 연속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에듀윌이, 특유의 합격 노하우를 담아낸 교재로 수험생들의 높은 선호도가 예상된다.

지난 달 출간된 1차 세트는 1차 과목인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등 총 2권으로 구성됐으며, 곧 2차 과목을 담은 2차 세트도 출간 예정이다.

이 교재는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 3단계 학습법을 제안한다. 문제 풀기 전에는 최근 5개년 기출분석으로 지난 기출을 완벽 파악하라는 것이다. 이를 위해 교재 내에는 파트별 출제비중과 기출 분석표, 빈출 키워드 등이 수록돼 있다. 또한 기출 지문 OX 퀴즈로 자가 실력도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2단계는 문제풀이 시, 대표예제로 중요 이론을 파악하라고 권한다. 이를 위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만 추려 수록했으며, 문제별 해설은 물론, 교수님의 팁까지 함께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중요 이론 파악과 동시에 학습 전략 수립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문제를 푼 후에는 자신의 약점을 진단하고, 학습점검표로 약점 극복, 오답노트로 복습의 절차를 걸치라고 권장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의 전 시리즈는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지금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단 1권만 구입해도 시크릿노트를 특별히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