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라페스타 맛집 부함식당, 합리적 가격 다양한 메뉴 맛볼 수 있어
일산 라페스타 맛집 부함식당, 합리적 가격 다양한 메뉴 맛볼 수 있어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5.0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일산 라페스타는 1년 365일 신나는 축제가 가득한 한국 최대의 스트리트형 테마쇼핑몰이다. 수많은 브랜드가 입점해있는 일산 라페스타는 맛집 또한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그 중 합리적인 금액에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부함식당은 주류뿐만 아니라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다양한 식사메뉴를 만나볼 수 있어 손님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부함식당의 대표 메뉴로는 부함부대찌개, 수제함바그정식으로 구성된 ‘부함정식’이 있으며 모둠회, 명태양념구이, 제육볶음, 해물파전, 매운탕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푸짐회세트 또한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좋다. 모둠회 1만원 메뉴 등 가성비 좋은 메뉴들이 즐비해 얇은 지갑에도 원하는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밥도먹고 술도 마실 수 있는 즐거운 핫플레이스 ‘부함식당’은 일산호수공원과 정발산 공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일산을 찾은 나들이객들이 찾기에도 안성맞춤이며 넓은 홀을 보유하고 있어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부함식당 관계자는 “부함식당 일산라페스타점은 5월 한달동안 평일 오후 5시 이후 또는 주말 2인분 이상 주문 시 계란말이 또는 고등어구이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