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모집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모집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5.06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에서 2019년 시험 합격을 위한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을 모집 중이다.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은 직영학원의 전체 정규 커리큘럼을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전 과정의 교재가 제공되는 커리큘럼이다. 현장강의는 물론 최신 온라인 강의도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IT자격증 종합반 및 한국어능력시험, 실용글쓰기 등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28만원상당의 자격증 강좌도 무료로 제공되며, 1:1 학습 컨설팅, 학습관리 시스템 ‘독한 에듀윌’ 등의 혜택도 빠짐없이 누릴 수 있다. 해당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직영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직영학원은 가맹학원과는 달리 우수한 교수진과 퀄리티 높은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선보여 만족도가 높다. 또 학원이 갑자기 문을 닫거나 수강을 중지하는 경우를 걱정할 필요도 전혀 없다.

에듀윌이 운영하는 직영학원은 업계 차별화를 위해 전문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코칭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우수하고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고 있다.

부산 서면학원은 밀착관리 시스템인 ‘강한 경찰 합격반’을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필기시험 합격을 위한 철저한 성적관리는 물론 생활리듬 체크, 출결관리, 1:1 학습 컨설팅 등의 생활관리 시스템을 통해 순수하게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에듀윌 서울 노원학원은 서울 지하철 4호선 노원역에, 부산 서면학원은 부산 지하철 2호선 전포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