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유통관리사/워드프로세서/물류관리사 등 56개 과정 프리패스 특별 연장 판매
에듀윌, 유통관리사/워드프로세서/물류관리사 등 56개 과정 프리패스 특별 연장 판매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5.0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유통관리사와 물류관리사, 워드프로세서 등 56개의 인기 자격증 과정을 평생 수강할 수 있는 '전 자격증 평생 프리패스' 상품을 오는 15일까지 특별 연장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은 자사 대표 자격증 과정인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외에도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워드프로세서, 전산세무회계 등의 56개 인기 과정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시험 응시 후 확인서를 제출하기만 하면 다음 년도로 수강 기간을 연장해주고 있기에 수험생들의 신청이 잇따르고 있다.

100세 시대를 맞아 노후대비를 위해 다양한 자격증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IT 자격증과 경제/경영 자격증, 유통/물류/무역 등의 다양한 과정을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다.

이에 에듀윌은 여러 자격증 조합을 추천하고 있다. 공인중개사와 재경관리사, 주택관리사와 전기기사 등 함께 따면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조합을 선보이며, 전 자격증 프리패스 과정을 다각도로 활용할 것을 추천했다.

현재 에듀윌 자격증 과정을 수강하고 있는 회원에게는 프리패스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유통관리사는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시행하는 국가공인 자격증 시험으로 취득 시 유통회사 혹은 물류회사에서 유통실무, 유통관리, 판매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된다.

2018 유통관리사 2회 시험일정은 오는 7월 1일 일요일이며, 접수는 6월 8일 금요일부터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