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기출문제집 ‘공기출’, 실제 시험지와 동일하게 구성해 인기
에듀윌 9급공무원 기출문제집 ‘공기출’, 실제 시험지와 동일하게 구성해 인기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5.0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9급공무원 기출문제집 ‘공기출’ 시리즈가 실제 시험지와 동일하게 구성, OMR 카드도 제공해 실전 감각을 쌓고 싶어하는 공시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2017년 기출문제 5회분과 2016년~2012년 5개년 기출문제 20회분을 실제 시험지와 동일하게 구성해 제공하고 있어 실전 감각 향상을 원하는 수험생에게 제격이며, OMR카드도 제공해 시험 전 실전연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해설편도 직렬별 출제비중 및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은 물론, 본인의 객관적 수준과 취약 영역을 체크할 수 있는 상세한 해설을 제공해 철저한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특히 해당 업체 전문 교수진의 기출문제 해설 강의 및 최종 약점체크에 활용할 수 있는 오답노트를 제공하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자세한 사항 및 도서 구매는 해당 업체 도서몰 및 예스24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지방직 공무원 시험이 오는 19일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에듀윌은 시험전 최종 점검 학습이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2018 에듀윌 7,9급 공무원 파이널 실전동형 모의고사'도 선보였다.

국어, 영어, 한국사의 필수과목은 총 16회분 모의고사가, 사회, 행정법, 행정학의 경우 총 14회분 모의고사가 수록됐으며, 기출문제 재구성 및 파이널 모의고사로 구성돼 시험 전 수험생들의 실전감각 향상 및 취약점 점검에 용이하다.

또 수험생 수준별 해설과 출제자의 밀착 해설이 제공되며, 에듀윌의 합격예측 서비스, 수준 체크, 약점 체크 등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