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한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우 제공하며 안산맛집으로 입소문
'김제한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우 제공하며 안산맛집으로 입소문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6.0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미식가들은 한우 가운데서도 암소고기를 최고급으로 친다. 육질이 부드러우면서도 마블링이 적당해 숯불에 구워먹었을 최상의 맛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워낙 가격이 비싸 특별한 날이 아니면 찾기 힘들다는 게 단점이었다.

이러한 가운데 안산맛집으로 유명한 '김제한우'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암소고기 특수부위를 제공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김제한우는 한우 특수부위 전문점으로서, 암소고기를 지정 축산장에서 직접 공수함으로써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김제한우의 암소고기는 화려한 마블링은 물론, 숯불에 구워 특유의 향을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특수부위 전문점인 만큼 살치살, 꽃등심, 갈비살 등 좋은 육질의 고기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특수모듬'이 최고 인기 메뉴다. 육질 좋은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회식장소는 물론 가족모임에도 안성맞춤인 안산맛집이다.

이밖에 한우를 듬뿍 넣어 국물 맛이 진한 한우된장찌개, 함흥냉면, 육회비빔밥, 갈비탕 등의 식사메뉴도 구비되어 있다.

김제한우의 또 다른 주력 메뉴는 신선한 한우 살코기를 전라도식으로 무친 매콤한 맛의 육회다. 고기의 신선도에 대한 자부심이 있기에 선보일 수 있는 메뉴다.

한편 김제한우는 최근 안양 평촌에 2호점을 오픈하며 안양맛집으로도 알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