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가연, 달콤한 여름 위한‘LOVE SOME NIGHT’ 미팅파티 개최
결혼정보업체 가연, 달콤한 여름 위한‘LOVE SOME NIGHT’ 미팅파티 개최
  • 김영길 기자 ilgan@hanmail.net
  • 승인 2018.06.0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love some night’ 미팅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연은 오는 6월 9일 강남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국세청 남성 직원과 가연 여성 정회원을 대상으로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국세청 남성직원과 가연 여성회원 8쌍(총 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선한 여름 밤, 로맨틱한 장소에서 인연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가연은 참가자들을 위해 로맨틱한 무드의 고급 호텔 코스 요리 및 와인은 물론, 설렘 가득한 이성과의 1:1 대화, 딱딱한 분위기를 부드럽게 녹여줄 커플 게임을 즐기는 시간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가연은 참가자들을 위해 고급 화장품 세트와 향기로운 캔들, 풍미 깊은 와인 등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연인과 손 잡고 걸으면 더욱 좋은 여름 밤, 미혼 남녀들에게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 드리고자 준비했다”며 “이번 love some night 미팅파티에 참여해 좋은 인연을 찾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결혼정보회사 가연 미팅파티 후기 및 문의는 가연 이벤트팀으로 하면 되며,미팅파티 외 가입비,추천회원 확인은 가연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