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육우데이 도시락 배식행사 소비자 체험 이벤트 ‘호응’
육우자조금, 육우데이 도시락 배식행사 소비자 체험 이벤트 ‘호응’
  • 최정민 기자 cjm@newsfarm.co.kr
  • 승인 2018.06.1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개의 레시피 공모전 당신 레시피 기반 도시락 제작

(한국농업신문=최정민 기자)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지난 9일 서울시 광진구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린 ‘2018 육우사랑 육우데이’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새롭게 추가된 ‘육우사랑 도시락 배식 이벤트’에서는 박대안 위원장을 비롯해 이승호 한국낙농육우협회장, 양창범 국립축산과학원장, 심으뜸 홍보대사 등 다양한 인사들이 직접 배식을 진행했다. 

‘육우사랑 도시락 배식 이벤트’는 요리전문 앱 ‘만개의 레시피’ 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레시피를 기반으로 기획, 행사장을 찾은 시민과 아이들에게 전달돼 육우의 우수성과 맛을 직접 경험하는 뜻 깊은 행사로 진행됐다. 

육우자조금은 육우데이를 맞아 6월 한 달간 각종 육우판매 매장과 육우쇼핑몰에서 할인행사와 함께 맛이 우수하고 실속 있는 육우를 평상시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많은 소비자들이 이를 통해 육우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할인 매장과 할인 정보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대안 위원장은 “KPOP 초청공연과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는 모습을 보며, 많은 이들이 ‘육우’에 대해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