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회’로 유명한 대전 맛집 ‘고요남’ SBS 주말예능 런닝맨 출연
‘한우물회’로 유명한 대전 맛집 ‘고요남’ SBS 주말예능 런닝맨 출연
  • 선우성협 기자 press@pcss.co.kr
  • 승인 2018.06.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SBS 런닝맨
사진출처=SBS 런닝맨

(한국농업신문=선우성협 기자)‘한우물회’로 SNS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고기를 요리하는 남자’를 약칭한 ‘고요남’이 주말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고요남’은 이미 한 차례 히트를 친 ‘55cm한우육회초밥’과 ‘한우물회’ 맛집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서 핫한 음식점으로 20~30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음식점이다.

대전 관평동, 둔산동에 위치한 ‘고요남’은 안락한 인테리어와 고객의 편의를 생각한 너른 공간을 완비해 여유로운 식사시간을 제공한다.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고객들의 높은 선호도를 입증하며 KBS2 ‘VJ특공대’와 ‘생생정보통’, 케이블 프로그램인 ‘테이스티로드’에 소개된 바 있다.

최근에는 신메뉴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구슬모양의 양념한 소고기를 끓여 시원하고 감칠맛이 나는 ‘구슬갈비전골’, 비법양념으로 만든 갈비와 건강한 아보카도의 환상조합 ‘아갈밥’, 양념한 밥위에 신선한 육회와 다양한 재료를 함께 ‘떠먹는유회초밥’, 숯불에 구운 양념 등심에 쫄깃한 우동면발을 차갑게 또는 뜨겁게 기호에 맞춰 골라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우동’, 마지막으로 큼직한 소고기가 듬뿍 들어간 든든한 한끼! ‘쌀밥에 고깃국’까지 총 다섯 가지다.

‘고요남’의 예약 및 포장,배달 문의는 해당 매장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