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국가대표 온라인 응원 이벤트 개최
한돈자조금, 국가대표 온라인 응원 이벤트 개최
  • 최정민 기자 cjm@newsfarm.co.kr
  • 승인 2018.06.18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대표 응원하면, 푸짐한 한돈 선물세트가 쏟아진다”
월드컵 기간 중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 한돈 인증샷 이벤트 실시
한돈닷컴에서 ‘힘내라 국가대표’ 한돈 백일장 이벤트도 진행

(한국농업신문=최정민 기자)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지난 14일부터 월드컵을 기념해 국민들과 함께하는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에 나섰다.

한돈자조금 공식 홈페이지 한돈닷컴을 통해 오는 29까지 진행되는 ‘힘내라! 국가대표! 한돈 백일장 이벤트’는 한돈과 국가대표 두 단어를 모두 사용해서 나만의 멋진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6명에게 한돈 신선육 세트 및 한돈 육포, 햄 등의 가공육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또 지난 16일부터 대한민국 마지막 경기일까지 진행되는 ‘국가대표 응원 메시지 이벤트’는 우리 선수들에게 힘이 되는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한돈 신선육 선물세트(5명), 한돈 가공육 선물세트(5명)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월드컵 경기 기간 중 한돈과 함께한 인증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1명), 한돈 신선육 선물세트(2명), 한돈 가공육 선물세트(3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하태식 위원장은 “대한민국 국가대표들의 선전을 기대하며, 우리 국민 모두가 한돈과 함께 힘찬 응원을 보내자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추진하게 됐다”며 “전국민이 한마음 한 뜻으로 응원하는 이번 대회에서 한국 팀이 최선의 성과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