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 성료     
‘2018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 성료     
  • 이도현 기자 dhlee@newsfarm.co.kr
  • 승인 2018.06.18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삼공, 사랑의 새참과 상품 전달
현장 분위기와 감동 담은 영상 제작 
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동우)은 지난 4월 한 달 동안 실시한 ‘농촌에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한국농업신문=이도현 기자)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동우)은 지난 4월 한 달 동안 실시한 ‘농촌에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한국삼공은 삶에 필수인 ‘식(食)’의 원천이자 모든 산업의 근간을 이루는 농업, 그리고 농촌에 대한 관심을 되살리자는 취지로 지난 2016년부터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한국삼공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됐으며 사연 공모 외에도 빈칸 채우기, 영상공유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한국삼공은 지난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대전 유성, 경기 하남, 경북 봉화 등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진심 어린 사연으로 뽑힌 본상 수상자와 사연 당사자 모두에게 사랑의 새참과 푸짐한 상품을 배달했다. 

현재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감동의 영상을 제작 중으로 한국삼공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한국삼공 관계자는 “이벤트 내내 농촌과, 농업인 가족, 친지를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사연을 신청해 주신 많은 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릴 방안을 고심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