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투자 클럽, ‘실시간 주식정보 TOP 100’ 3일간 무료로 제공
퍼스트투자 클럽, ‘실시간 주식정보 TOP 100’ 3일간 무료로 제공
  • 선우성협 기자 press@pcss.co.kr
  • 승인 2018.06.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선우성협 기자)주식투자솔루션 기업 퍼스트투자 클럽에서는 실시간 주식정보 TOP 100을 3일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퍼스트투자 클럽은 서울대 출신 물리학과 데이터 분석전문가, 서울대 박사 출신의 인공지능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 뉴욕대 출신 인공지능 전문가 카이스트 금융공학 MBA, KTB투자증권 출신의 스몰캡(중소형주) 분석 전문가, 피츠버그MBA 출신의 시장 트렌드 주도주 전문가, 한양대 Finance MBA 출신의 기업가치 평가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균 15년 이상이 된 주식 최고의 전문가들로 유안타 증권 등 메이저 금융사들과 공식 제휴하여 운영하고 있다.

또한, 투자자의 투자금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Invest Lock’시스템을 도입하여 손해와 손실을 막고 수익률을 보다 높일 수 있는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퍼스트투자 클럽 관계자는 전했다.

아울러 퍼스트투자 클럽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단순 기사, 찌라시, 증권 정보에 의존하지 않고 퍼스트투자파트너스 라인접적으로 활용 가능한 정보를 선별한 뒤 종목 선정 및 리스크 등을 자동으로 대응할 수 있는 프로그램 ‘오토봇’으로 안정성을 확보하는 등 추천종목, 매수/매도가, 타이밍을 정확하게 제공하며 한번 추천한 종목은 청산까지 책임지는 종목 관리제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퍼스트투자 클럽 관계자는 “고객 신뢰를 우선으로 하고 있어 주식, 주가 정보 실시간 공유 및 VIP 실계좌 공개, 실제 이용후기, 고객이 직접 투자 수익률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고 수익률 사실 확인 변호사 공문 인증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단기간에 수익을 올려드리고자 주식 전문가들이 다방면 적극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주식투자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급등주 추천 종목 서비스 무료 체험은 퍼스트투자 클럽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