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용봉동 맛집 '수생목' 차별화 된 오겹살로 알려져
광주 용봉동 맛집 '수생목' 차별화 된 오겹살로 알려져
  • 선우성협 기자 press@pcss.co.kr
  • 승인 2018.07.0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선우성협 기자)덥고 습한 날씨와 장마가 연일 계속되면서 내부활동이 많아지고 있다.  이런 무더운 더위에 쉽게 피로하고 지치기 쉬운 만큼 가족, 연인, 지인들과 함께 맛집을 찾아 영양을 보충하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수 있다.

최근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용봉동 고깃집 ‘수생목’이 주목 받고 있다. 국민 메뉴라고 불릴정도로 남녀노소 누구나 삼겹살을 좋아한다. 저렴한 가격에 든든하게 한끼 먹을 수 있어 꾸준하게 찾는 사람들이 많다. 그중 광주 용봉동에 위치하고 있는 고깃집 '수생목'에서는 솥뚜껑에 구워진 오겹살을 맛볼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솥뚜껑 위에 잘 구워진 오겹살은 부드러움과 쫀득함의 식감이 공존하고, 거기에 미나리를 함께 구워 향긋한 미나리 향까지 더해져 수생목의 대표메뉴로 소비자에게 인기 만점이다. 부담 없는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음식으로 입소문 나 용봉동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외 광주 용봉동 맛집 이곳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순두부찌개, 육전, 해물파전, 제육볶음, 소고기해장국, 삼계탕등의 메뉴도 즐길 수 있다. 이 중 몸에도 좋고 맛있는 콩을 이용한 순두부찌개가 맛있기로도 유명해 점심시간때는 다양한 종류의 순두부찌개를 찾는 사람들도 많다.

5행의 자연법칙 중 목화토금수의 상생관계로써 모든 자연의 근원 수(水)가 생(生)하여 생명의 탄생 목(木)이 되듯이, 찾으시는 손님들에게 건강식인 순두부를 드시고 건강도 챙기시고 각자의 위치에서 성공을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한다. 넓고 아늑한 인테리어와 룸이 준비되어 있어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각광받고 있으며, 24시영업하고 있어 언제든지 맛있는 오겹살과 순두부찌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주차시설과 놀이방 시설이 완비되있어 가족단위의 손님들도 많이 찾고 있다.

깔끔한 분위기에서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오겹살을 즐기고 싶다면 '용봉동 수생목'으로, 예약 및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