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라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야라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 이도현 기자 dhlee@newsfarm.co.kr
  • 승인 2018.07.10 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물 영양 결핍 셀프 진단 가능
야라(한국지사장 우창하)는 국내 주요 작물에 대한 영양 정보를 공유하고, 농가에서 직접 작물 결핍 상태를 진단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된 야라코리아 웹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했다.

(한국농업신문=이도현 기자)야라(한국지사장 우창하)는 국내 주요 작물에 대한 영양 정보를 공유하고, 농가에서 직접 작물 결핍 상태를 진단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된 야라코리아 웹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야라코리아는 새로 개편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쌀, 양파, 마늘, 배추, 고추, 사과, 배, 감귤, 감자 등 국내 주요 작물에 관한 농학 정보 및 영양 결핍 진단·재배 솔루션을 제공한다. 

간결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검색 기능을 통해 작물의 영양 결핍 상태를 누구나 간편하게 셀프 진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작물에 따른 특징과 생육 시기별 유의점, 병충해 관리, 영양 성분에 따른 비료 추천 등의 내용을 함께 제공한다.

한편 1905년 설립된 야라는 110년 이상 축적해 온 농학 전문 지식을 전 세계 농민들과 공유하고, 고품질 다수확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야라코리아는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를 통해 작물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전문적인 농학 자료를 국내 농가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또 제품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비료의 관리 및 시비 요령, 환경 영향성에 대한 공익 정보를 폭넓게 제공한다. 

우창하 지사장은 “지식 성장을 통한 가치 공유에 사명을 두고 있는 만큼 더 많은 농가들과 소통을 위해 홈페이지 개편을 실시했다”며 ”인터넷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농민들도 누구나 간편하게 작물 영양 결핍을 직접 진단하고 이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국내 농가들을 위한 열린 지식 포탈로서 활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야라코리아는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을 통해 7월 한 달간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내용은 매주 수요일 야라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추첨을 통해 주유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