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리더스 영어독서 프로그램 CJ몰 최초 입점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YBM리더스 영어독서 프로그램 CJ몰 최초 입점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 선우성협 기자 press@pcss.co.kr
  • 승인 2018.07.1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선우성협 기자)온라인 영어독서 프로그램 ‘YBM리더스’가 온라인 쇼핑몰 CJ몰에 최초로 입점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YBM리더스는 CJ몰 입점을 맞아, YBM리더스 12개월 이용권과 YBM마스터리 주니어 탭을 묶은 상품을 정가 대비 10% 할인해 판매한다. 또, 리더스 이용권 최대 82,800원 할인 판매중이며, 이번에 새로 론칭한 ‘YBM리더스 키즈’ 프로그램도 6개월 이용권과 캐논 복합기를 묶어 31만8600원에 판매하고 있다.   

YBM리더스는 영어실력과 올바른 독서습관을 두루 길러주는 온라인 영어 독서학습 프로그램이다. 미국을 대표하는 교과서 출판사인 ‘호튼 미플린 하코트(Houghton Mifflin Harcourt)’의 교과서 1000여 권과 미국 국ㆍ공립 초등학교 도서관에서도 이용되는 스콜라스틱(Scholastic)사 ‘북플릭스(BookFlix)’ 프로그램을 활용해 책을 읽으며 독해력을 기르고, 관련 동영상과 전자책(e-book)을 활용해 배경지식도 넓힐 수 있다.  

YBM리더스 키즈 프로그램은 알파벳과 파닉스를 배우는 1단계 과정과, 교재와 e-book을 통해 문자 인지 능력 키우는 2단계 과정, 그리고 누리과정의 5개 영역을 토대로 미취학 아이들이 갖추어야 할 기본소양과 다양한 영어 표현능력을 키우는 3단계 과정으로 구성됐다. 전문 강사의 동영상 강의도 제공해 엄마표 영어교육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온라인 학습 후에는 가정에서 내용을 따라 쓰고 색칠하며 학습할 수 있는 추가 학습 자료인 맘스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YBM리더스 관계자는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리더스 키즈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며 "어릴 때부터 해당 프로그램으로 영어 기초를 쌓으면 쉽게 영어와 친숙해지고, 자사의 독서 활동으로 여러 주제의 책을 읽으면 간접 경험과 배경지식이 쌓여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기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리더스의 특징은 티칭(teaching)이 아닌 ‘코칭’(coaching) 방식의 도입이다. 양질의 미국교과서 도서를 YBM영어독서지도사의 1:1 코칭으로 독서관리를 받을 수 있다. YBM 리더스 센터장은 “유선과 문자 메시지로 학생들과 소통하면서 영어독서 방법과 학습 방향을 코칭한다. 영어 문장을 말하는 연습 과정에서 억양·강세·속도 등 6가지를 기준으로 학습자의 말하기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해주기 때문에 읽기 뿐만 아니라 말하기까지 체계적으로 연습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YBM리더스는 지난 4일,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TV정보쇼 오아시스’에서 입소문난 영어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소개되었다. 그리고 ‘2018년을 빛낼 대한민국 고객 감동ㆍ국가경쟁력 브랜드 대상’과 ‘2018 대한민국 교육산업 대상’에서 ‘온라인 영어독서 학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또, 한국영어교육학회(KATE)로부터 인증을 받는 등 그 학습효과까지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