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넥센히어로즈와 함께하는 한돈 스폰서데이’ 가져
한돈자조금, ‘넥센히어로즈와 함께하는 한돈 스폰서데이’ 가져
  • 최정민 기자 cjm@newsfarm.co.kr
  • 승인 2018.07.1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의 깜짝 시구로 성공적 경기 기원
한도니 춤 따라하기 전광판 이벤트, 장외 룰렛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한국농업신문=최정민 기자)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지난 8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넥센히어로즈와 함께하는 한돈 스폰서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넥센히어로즈와 NC다이노스의 경기는 하태식 위원장의 시구로 시작했다. 

더불어 한돈자조금은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경기장 장 내‧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었다. 

경기 전에는 한돈자조금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총 40인을 선정해 ▲경기티켓 ▲한돈도시락 ▲한돈기념품을 현장에서 제공했다. 

또 장외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캐릭터 한도니와 함께하는 룰렛 이벤트를 열어 푸짐한 경품도 증정했으며, 경기 중 장내에서는 전광판이벤트로 ‘한도니 춤 따라하기’, ‘한도니 퀴즈 이벤트’와 같은 행사를 통해 관람객 모두가 야구 경기는 물론, 한돈과 함께 건강한 응원 문화를 만끽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하태식 위원장은 “이번 시구행사를 통해 국민들에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돈의 건강한 이미지에 걸맞은 건강한 응원문화를 소개할 수 있어서 기뻤다”며 “한돈자조금은 야구경기는 물론 공연, 축제 등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문화행사 지원을 통해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