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 30대 중반 넘은 나이에도 완벽한 몸매의 비결은 "부러워하지 말고 따라해보자"
그녀, 30대 중반 넘은 나이에도 완벽한 몸매의 비결은 "부러워하지 말고 따라해보자"
  • 안영 booleanhead@gmail.com
  • 승인 2018.07.15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성중앙 SNS)
(사진=여성중앙 SNS)

(한국농업신문=안영 기자) 그녀의 몸매 관리 비법이 새삼 화제다.

1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그녀'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그녀의 몸매 관리 비법이 재조명됐다. 

그녀는 과거 SBS플러스 '스타그램' 2화에서 완벽 몸매와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SBS 토요드라마에 출연 중인 그녀는 자신의 몸매 비결로 '간식 파우치'를 공개했다. 

그녀가 하루 다섯 끼를 챙겨먹으면서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출출할 때마다 먹는 '건강간식'.

그녀가 소개한 내용물은 '마늘 칩', '견과류', '오디 잼' 등 집에서 만든 헬시푸드가 대부분이어서 할머니 입맛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그녀는 오디 잼에 마늘 칩을 찍어 먹으며 허기를 달래는 것이 몸매 관리 팁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또한 그녀는 자극이 적은 아이템을 주로 사용하고, 크림과 세럼을 바르고 난 후 찰싹 찰싹 때리며 흡수시킨다는 특별한 피부 관리 팁을 공개했다.

한편 그녀가 SBS 토요드라마는 살기 위해 인생을 걸고 페이스오프급 성형수술을 감행했지만, 수술 후유증으로 기억을 잃고 만 한 여자가 조각난 기억의 퍼즐들을 맞추며 펼쳐가는 달콤 살벌한 미스터리 멜로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