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라이프' 대도서관, 항아리 게임하다가 "이 XX" 욕설...도대체 무슨일?
'랜선라이프' 대도서관, 항아리 게임하다가 "이 XX" 욕설...도대체 무슨일?
  • 안영 booleanhead@gmail.com
  • 승인 2018.07.20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선라이프' 사진='랜선라이프' 캡처
'랜선라이프' 사진='랜선라이프' 캡처

(한국농업신문=안영 기자)‘랜선라이프’에서는 바른 언어 방송의 아이콘 대도서관, 윰댕부부가 욕을 했다.
 
20일 방송된 jtbc 예능‘랜선 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은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간에는 사랑꾼으로 유명한 대도서관, 윰댕 부부가 부부싸음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대중문화평론가 여창용은 "둘은 랜선 베틀게임(일명 분노의 항아리 게임)을 하게 됐는데 연이은 스킬 조작으로 자신도 모르게 본성을 드러내게 됐다.이후 대도서관은 심혈을 기울여 게임에 집중했다. 하지만 뜻대로 게임이 되지 않았고, 급기야 “야, 하지 말라고 이 XX”라고 화를 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 둘은 지옥의 무한플레이댄스를 추며 망가진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jtbc 에서 방송된 예능‘랜선 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됐다. 또한 대도서관은 지난해 17억 원을 벌었다고 밝히면서도 “이것도 1, 2월이 정산이 안돼 차감한 것”이라고 부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