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색다른 열풍의 그녀는 누구?...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어필한 결과” 이색 발언 화제
'주목‘ 색다른 열풍의 그녀는 누구?...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어필한 결과” 이색 발언 화제
  • 안영 booleanhead@gmail.com
  • 승인 2018.07.21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화사 팬클럽사이트 캡쳐)
(사진=화사 팬클럽사이트 캡쳐)

(한국농업신문=안영 기자) 마마무 화사가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화사가 출연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이색 식품을 먹는 모습이 화제로 떠오른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상 열풍의 원인에 대한 의견들이 쏟아지며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최성진 대중문화평론가는 시민일보와의 인터뷰에서 “마마무 화사는 곱창에 연이은 열풍까지 불러일으킨 새로운 먹방 아이콘”이라며 “신드롬에 가까운 화사의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는 이유는 그녀에 대한 호감도가 가장 큰 이유로 손꼽힌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생소한 식품조차 색다른 아이템으로 변모시킬 수 있는 그녀의 장점은 카리스마 넘치는 개성과 함께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어필한 결과”라며 “기존의 일편적인 여자 아이돌 이미지의 통념을 깨트린 화사의 진솔한 매력이 대중에게 적중한 것으로 판단된다”고 설명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화사가 먹으면 뭔들~”, “섹시 몸매 비결은 뭔가요?”, “만드는 법 알려주세요!” 등의 댓글로 높은 관심을 대변하고 있다.

한편, 21일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해당 식품이 등극하는 기현상이 속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