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브랜드 퓨어엠, 대용량 유아세제 천연 섬유유연제 주목
아기화장품 브랜드 퓨어엠, 대용량 유아세제 천연 섬유유연제 주목
  • 선우성협 기자 press@pcss.co.kr
  • 승인 2018.07.2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선우성협 기자)아이들이 있는 가정의 경우 여름철 자주 발생하는 감염 바이러스 등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가족들의 세탁물 관리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특히 외부에서 들어오는 미세먼지나 세균, 각종 오염물질은 아이들의 호흡기 및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으므로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기 침구류나 신생아 옷 세탁 시에는 성분이 명확히 명시된 안전한 유아세제를 사용해야하며 친환경 등급의 천연 세탁세제 및 섬유유연제를 고르는 것이 좋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퓨어엠에서는 온 가족 피부건강을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기세제와 섬유유연제는 코코넛과 옥수수, 사탕수수, 팜커넬오일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천연계면활성제 세정성분을 사용하였으며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소듐 라우릴 설페이트, 소듐 라우레스 설페이트 등 석유계 합성 계면활성제와 파라벤, 표백제, 가습기 살균제 성분 등 유해성이 의심되는 성분은 모두 배제했다.

여기에 특허 받은 4가지 허브 혼합추출물(라벤더, 로즈마리, 오레가노, 타임)과 연꽃수를 함유하였으며 IFRA(국제향료협회), EU선정 알러지 유발향 제외, 특허성분 함유 등 퓨어엠만의 안심 케어 시스템을 내세우고 있다.

퓨어엠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유해성분 기준 검사 결과를 홈페이지에 명시하고 제품 제조에 사용 된 모든 성분을 공개함으로써 안전성을 강조하고 있다.

엄선된 원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더욱 순하고 자극이 덜한 프리미엄 유아 세탁세제 및 섬유유연제는 신생아용품 및 아기출산선물로도 추천할 만하다.

퓨어엠 공식 쇼핑몰에서 세트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일반 세탁기 및 드럼세탁기 세제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인 아기 수딩젤과 신생아크림, 스틱형 보습제인 큐어밤 등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