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끌레르 Y존여성청결제 ‘보나데아 궁’, 방송 후 품절대란
뷰티끌레르 Y존여성청결제 ‘보나데아 궁’, 방송 후 품절대란
  • 선우성협 기자 press@pcss.co.kr
  • 승인 2018.08.2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선우성협 기자)가수 디애나가 ‘뷰티끌레르’에 뷰티 멘토로 출연해 무더운 날씨에 여성들이 관리해야할 Y존관리의 노하우를 전격공개하였다.

‘뷰티끌레르’에서 소개한 여성청결제 보나데아 궁은 이미 출산맘들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이 나면서 방송 후에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단순히 폼제형의 씻어내는 청결제에서 벗어나 보나데아 궁은 알약 형태의 여성청결제로 Y존관리를 통해 갱년기 여성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성 시크릿존 제품의 선진국인 인도네시아 왕실 비법으로 만들어진 보나데아 궁은 알란토인, 알로에베라, 스피룰리라 추출물, 위치하젤, 후코이단, 멘톨 등 Y존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포함됐으며, 세정과 냄새를 완화시켜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덥고 습한 환경 때문에 분비물이 증가하면서 발생하는 냄새를 잡아주고, Y존의 청결함을 유지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여성들의 민감한 Y존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 보나데아 궁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보나데아 궁은 자연유래성분의 여성청결제로 오랜기간 사용해도 인체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한국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진피치밀도 테스트까지 완료한 여성청결제이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방송에서 소개하였다.

여성청결제 브랜드 보나데아 청결제인 ‘궁’뿐만 아니라 보나데아는 ‘위치하젤’ 성분이 함유된 ‘미라클 엘라스틱 세럼’을 또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알지닌과 위치하젤 외에도 세이지, 안젤리카, 고삼, 스피루리나 등의 식물성분을 함유해 냄새를 줄였을 뿐 아니라 사용 후에도 맑고 청량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용이해 외부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보나데아 관계자는 “현재 보나데아 궁이 품절대란으로 물량 확보에 나서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항상 건강하고 안전한 여성청결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나데아는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