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흑돼지, 돼지고기가 맛있는 제주 중문 맛집으로 소문나
하영흑돼지, 돼지고기가 맛있는 제주 중문 맛집으로 소문나
  • 온라인뉴스팀 newsfarm@newsfarm.co.kr
  • 승인 2018.09.0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중문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음식점 중 하나가 하영흑돼지 전문점이다. 가족 특선 요리가 따로 준비돼 있어 가족 단위로 찾는 사람이 많다. 이밖에 다양한 코스 요리를 제공해 관광객과 더불어 제주도민들도 많이 찾는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하영흑돼지를 방문하는 손님들이 제일 많이 찾는 것은 흑돼지 모듬이다. 제주도에 방문하면 꼭 먹어야 한다고 소문날 만큼 맛좋은 흑돼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전복 돌솥밥과 해물 뚝배기ㆍ냉면이 코스로 나오는 가족 특선세트도 유명하다.

하영 흑돼지에선 가족 방문객을 위한 가족 특선세트도 있지만 연인 단위로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한 코스요리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혼자 방문하는 손님들도 고려해 뚝배기와 돌솥밥 등 단품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식도 제공한다.

하영흑돼지가 제주 중문 흑돼지 맛집으로 자리 잡게 된 비결은 중문관광단지 중심부라는 위치적 이점 때문이기도 하지만 근처 호텔 관광지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관광지를 방문한 손님들이 허기를 달래기 위해 수고스럽게 음식점을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된다.

최근 하영흑돼지를 방문한 최용진 씨는 “주변에서 관광하다가 픽업 서비스를 요청했는데 하영흑돼지 측에서 직접 픽업 와주시는 것에 감동했다”며 “거기에 맛있는 흑돼지 요리까지 코스로 즐길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하영흑돼지 관계자는 “하영흑돼지는 관광객분들이 많이 찾아주시지만 기본적으로 도민분들이 자주 방문하신다”며 “제주 도민분들은 흑돼지 요리 입맛이 까다롭기로 소문났는데 하영 흑돼지는 그분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몇 안 되는 흑돼지 요리 전문점이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