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혜미, 에릭과 '성지글' 등장한 비밀연애...결혼전 피시방에서 담배 피우며 게임하다 연애 들통!
나혜미, 에릭과 '성지글' 등장한 비밀연애...결혼전 피시방에서 담배 피우며 게임하다 연애 들통!
  • 안영 기자 booleanhead@gmail.com
  • 승인 2018.09.14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이재훈 기자]

그룹 신화 에릭(문정혁. 40)의 신부 나혜미(28)가 안방극장에 복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성지글'까지 등장하면서 열애설을 숨겨 왔던 사연이 재조명 되고 있다.

에릭과 나혜미는 5년여 열애끝에 지난해 7월 1일 오후 3시 30분 서울 중구 영락교회에서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영락교회 이철신 목사의 주례, 베들레헴 찬양단의 축가로 경건하고 조용하게 진행됐으며, 신화 멤버 전원을 비롯해 배우 이서진과 윤균상, 예지원 등이 참석해 두사람의 앞날을 축하했다.

띠동갑 커플인 에릭 나혜미는 여러 번의 열애설에도 이를 부인하다, 지난 2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5년여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에릭과 나혜미는 지난 2014년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양측이 열애를 인정했다가 뒤집은 바 있다. 하지만 신화콘서트 스키장 마트 등에서 이들 커플의 목격담이 꾸준히 이어져 네티즌들은 의심의 끈을 놓지 않았다.

한 네티즌은 2013년 페이스북에 "6개월 전 피시방에 있는데 에릭과 나혜미가 내 뒷자리에서 게임하며 담배를 폈다"며 "게임하면서 잘못 들었는지 모르겠는데 나혜미가 에릭에게 여보라고 한 것 같기도 하는데 잘못 들었다고 하기엔 여보란 소리 3번 들었다"는 글을 남겼다. 네티즌들은 이 글을 일명 '성지글'로 부르며 화제로 떠올랐다.

하지만 이후에도 두사람은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실제로는 계속 연인관계를 유지하면서 서로에 대한 굳은 믿음을 확인하고 연인 관계를 이어왔다.

나혜미는 소속사를 통해 "KBS2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김사경 극본, 홍석구 연출)에 출연한다"며 복귀소식을 전했다.

나혜미는 지난해 7월 신화 에릭과 결혼식을 올린 이후 연기 활동 휴식기를 가져왔으나 결혼 후 첫 작품으로 '하나뿐인 내편'을 선택하며 컴백을 알리게 됐다.

'하나뿐인 내 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 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오자룡이 간다'와 '불어라 미풍아' 등 인기 주말극을 집필했던 김사경 작가가 글을 쓰고 '골드크로스', '란제리 소녀시대' 등을 연출하며 감각적인 작품세계를 만들어갔던 홍석구 PD가 연출을 맡으며 '하나뿐인 내 편'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에릭은 1998년 신화로 데뷔, 지난해 tvN '또 오해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삼시세끼-어촌편3'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얼굴을 알린 나혜미는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정일우를 짝사랑하는 소녀로 출연했고 2013년에는 KBS1 일일극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 박현우(백성현)의 맞선녀로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