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업체 어떻게 선택하지?포장이사견적비교24번가에서 이사노하우 제공
포장이사업체 어떻게 선택하지?포장이사견적비교24번가에서 이사노하우 제공
  • 김영길 기자 ilgan@hanmail.net
  • 승인 2018.10.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많은 신도시들이 생기는 가운데 대규모 아파트 단지 개발로 포장이사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신도시의 특성상 한 번에 여러 단지의 아파트가 개발되다 보니 이사에 대한 수요가 한 번에 많아질 수 밖에 없는데 이럴 경우, 이사날짜를 잡는 것은 쉽지 않다. 특별히 날씨가 좋은 5~6월, 10월~11월에 경우는 이사하는 가구가 많으며 주말과 손없는날 등을 제외하다 보면 막상 이사를 할만한 날짜를 잡는 것이 어려워진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아무 포장이사업체랑계약을 하면 낭패 보기 십상이다. 이삿짐의 파손, 분실 같은 예상치 못한 피해들은 그대로 소비자의 몫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이삿짐센터를 선택할 때에는 더욱 신중하게 확인해야 한다.

따라서 전문포장이사업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객관적이고 믿을 수 있는 정보가 필요하다. 포장이사가격비교 전문업체인 24번가에서는 소비자들이 좀 더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포장이사견적비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이사정보를 간단히 체크만 하면 24번가에 입점되어 있는 제휴업체들 가운데서 적합한 포장이사업체들을 매칭해주며 소비자들은 가격과 이용후기들을 비교하여 자신의 맘에 드는 업체들 선정할 수 있다.

24번가는 서울이사(영등포, 노원,서대문,용산,동대문,종로구포장이사)를 화성포장이사,양주포장이사,포천포장이사,연천군,대전포장이사,계룡,제천, 예산,태안, 왜관, 경주포장이사,합천,창녕포장이사등 전국 1500여개가 넘는 이삿짐센타가입점되어 있는 상태라 전국 어디든 이사진행이 가능하고 여기에 포장이사와 함께 일반이사, 기업이사, 보관이사, 공장이사, 일본해외이사 등 다양한 이사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24번가의 다양한 서비스는 공식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