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가격비교 전문업체’ 24번가에서 전하는 포장이사 팁
‘포장이사가격비교 전문업체’ 24번가에서 전하는 포장이사 팁
  • 김영길 기자 ilgan@hanmail.net
  • 승인 2018.10.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장이사짐센터가 부쩍 늘어난 최근, 이사시 주의할 점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알아서 해줄 것이라는 생각에 피해가 발생해도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 이에 포장이사견적비교 사이트24번가는 포장이사 할때 이사준비체크리스트를 사전에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특히,이사화물은 일반 화물과 달리 쉽게 파손되거나 훼손되는 물품이 많아 파손, 훼손, 분실되는 사례가 자주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한다. 이삿짐 피해 분쟁요인으로는 주로 계약서 미 작성으로 인한 계약조건 변경과 계약 불이행으로 인한 분쟁을 들고 있어 계약서를 반드시 작성해야 한다는 점도 지적했다.

포장이사서비스는 무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기 때문에 일부 폭리를 취하거나 다소 거품이 낀 이사비용으로 이사를 실시하는 경우가 있고특히 이용자가 사정상 여러 업체를 비교하고 선택하지 못하는 경우 최초에 견적을 낸 업체를 그대로 따르게 되는데, 이때 적절한 견적이 아닐 수도 있다고 한다.

24번가는 전국 약 1500여 곳에 달하는 이삿짐센터가 입점되어 있어구리시,남양주시,안산시,김포시,성남시,평택시, 군포시, 의왕시,오산시,화성시,용인시, 이천시,파주시, 과천시, 안성시포장이사,대전포장이사,광주포장이사,울산포장이사등 어느 지역에서든전화상담이나,무료방문견적을 내어 줄 수 있으며, 역경매 방식으로 업체들 간의 자연스러운 최소견적을 내고 있어 합리적인 포장이사가 가능하다.입점업체들도 관인허가를 득하고 24번가의 자체 입점기준에 부합되도록 관리되고 있어 서비스 면에서도 만족할 만하다. 이삿짐센터가격비교 24번가는 사무실이사, 기업이사,일반이사등의 이사서비스도 가능하고 이사시 부가적으로 필요한 아파트 입주청소,이사청소,거주청소 등을 1일1팀의 청소업체를 직거래로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중이며 벽걸이TV설치,에어컨설치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요즘같이 바쁜 현대인들의 이사 시 준비사항으로 반드시 거쳐야할 필수 조건이라고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