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서울카페쇼’ 다양한 신메뉴 선봬
‘2018 서울카페쇼’ 다양한 신메뉴 선봬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8.11.05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흥국에프엔비 참가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카페종합솔루션기업 (주)흥국에프엔비(대표 박철범)가 이달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이번 카페쇼에서 흥국에프엔비는 젤라또, 냉동 생지, 콜드브루커피, 음료베이스, 빙수 등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카페에서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버터 크로와상, 애플파이, 쉘 초콜렛 등의 냉동 생지를 현장에서 갓 구워 제공할 예정이며, 쫀득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일레디 젤라또 역시 베르데 민트 맛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뿐 아니라, 사과다이스가 16% 함유되어 있어 사각사각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맘스에이드 사과베이스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소개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눈여겨볼 제품은 바로 새롭게 선보이는 홈카페 브랜드 ‘오늘의 일상’ 이다. 오늘의 일상은 뛰어난 품질의 원료를 선별해 만든 음료베이스로써, 물 또는 우유와 함께 제조해서 음료로도 즐길 수 있고, 샐러드 드레싱 소스나 다양한 요리에 응용할 수 있는 다용도 베이스이다. 자몽, 레몬, 청포도, 오미자유자, 히비스커스, 자스민망고, 밀크티, 콜드브루커피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카페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는 홈카페족이 늘고 있다"며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 한잔으로 행복해지는 하루를 생각하며 ‘오늘의 일상’이라는 이름으로 홈카페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흥국에프엔비는 현장 판매, 포토존 SNS 이벤트, 유명 바리스타 초청행사 등 다양한 현장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