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자리, 유자차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복음자리, 유자차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8.11.2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돈 순금 골드바 등 푸짐한 경품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대표 김현택)가 색다른 블렌딩 유자차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18 유자차 페스티벌’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자차 제품을 사진으로 찍어 MMS 문자(1666-9829)로 발송하면 자동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배를 넣어 부드러운 유자차’, ‘민트&유자차’ 병과 한컵, ‘히비스커스&유자차’ 한컵 등 유자차 전 제품이 이벤트 미션에 해당된다.

복음자리의 유자차 제품 라인은 국산 유자와 배를 함께 넣어 부드러운 맛을 내는 ‘배를 넣어 부드러운 유자차’와 신제품 블렌딩 유자차로 구성되어 있다. 블렌딩 유자차는 시원하고 상쾌한 페퍼민트와 국내산 유자를 블렌딩한 ‘민트&유자’ 병과 한컵, 그리고 새콤한 히비스커스 농축액과 달콤한 유자로 만들어진 ‘히비스커스&유자’ 한컵으로 이뤄져 있다.

이벤트는 22일부터 12월 19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매주 13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주차별로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상큼한 유자 이미지의 ‘1돈 순금 골드바 카드’(1등),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 제네시스V2’(2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등)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복음자리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2018 유자차 페스티벌 소문 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복음자리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하고 ‘팔로잉’한 뒤, 페스티벌 게시물을 좋아요 및 공유하고 스크랩 URL과 응원의 글을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오는 23일부터 12월 6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민트&유자차 한 병과 히비스커스&유자차 한컵 4개, 45도 과일잼 딸기 한 병을 선물로 제공한다.

변미화 복음자리 마케팅 전략팀 PM은 “요즘 부쩍 쌀쌀해진 날씨로 따뜻한 건강 차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최근 복음자리에서 과일과 허브의 조합으로 맛과 향을 더한 색다른 블렌딩 유자차를 출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