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쿱자연드림, 연말연시 특별 선물 이벤트
아이쿱자연드림, 연말연시 특별 선물 이벤트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8.12.1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31일까지, 국산 농산물 茶세트 1~2만원대 구성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아이쿱자연드림이 10일부터 31일까지 연말연시 특별한 선물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연말 선물세트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자연드림 점장이 드리는 선물'을 제공한다.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추운 날씨에 몸을 녹여줄 따뜻한 차 세트는 센스있는 연말 선물이 될 것이다.

▲향도 편리성도 좋은 텀블러용수제차세트, ▲국산 아카시아, 야생화, 밤꿀로 구성된 꿀선물세트, ▲국산 유기농 품질의 국화차선물세트, ▲국산 무농약 유자와 유기농설탕으로 만든 유자차선물세트가 있다. 가격은 1~2만원대로, 상품 구매 시 초코크림파이, 상큼딸기롤, 쌀롤에바나나 중 하나를 증정한다.

긴 겨울 몸보신을 위한 선물세트도 준비돼있다. 무항생제는 기본, Non-GMO 콩으로 키운 ▲돈육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액 ▲녹용액세트를 3~4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7만원대의 한우스테이크 세트 구매 시, 엑스트라버진올리브유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껏 높이는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다.

아이쿱자연드림의 케이크는 수입밀 단백질을 섞지 않은 속까지 진짜 우리밀로 만들어 소중한 분들께 전하기에 제격이다.

품질뿐 아니라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홈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럽고 진한 치즈가 느껴지는 산타의 선물, 입 안 가득 상큼한 블루베리와 요거트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행진, 공정무역 초콜릿으로 꾸준히 인기가 높은 별빛눈사람 등 케이크 14종을 2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구매 시 롤케이크 또는 자연드림 사과한모금을 증정한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자연드림에 성원을 보내주신 소비자, 조합원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마운 분들께 속까지 진짜 우리밀 제품과 Non-GMO 콩으로 키운 축산 등 특별한 선물을 전하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