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소외계층에 한돈 4톤 전달
한돈자조금, 소외계층에 한돈 4톤 전달
  • 이도현 기자 dhlee@newsfarm.co.kr
  • 승인 2019.01.0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197개 시설·555세대 지원 예정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지난달 27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회의실에서 강원도내 아이들 지원을 위해 한돈 4톤을 후원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국농업신문=이도현 기자)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지난달 27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회의실에서 강원도내 아이들 지원을 위해 한돈 4톤을 후원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날 전달식은 한돈자조금이 운영하는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의 매출액의 일부를 기부하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건강한 밥상 식재료 지원’ 사업을 통해 진행됐다. 전달된 한돈 앞다리살 4톤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는 저소득가정 및 아동시설 등 도내 아동 시설 197개 기관과 555세대의 소외계층 가정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 착한후원에는 한돈몰 입점사인 ▲CJ프레시안 ▲강원깊은산맑은돈 ▲담아한포크 ▲도드람하돈 ▲도뜰한돈 ▲돈마루 ▲사조대림 ▲안동참마돼지 ▲애돈인 ▲얼룩도야지 ▲올드림한돈 ▲인삼포크 ▲치악산금돈 ▲태흥한돈 ▲포크밸리 ▲하이포크 ▲한돈육포 ▲허브한돈 ▲돈우나드리 ▲로스팜 ▲목우촌 ▲미소찬한돈 ▲옥황포크 ▲포크빌 ▲한오백이 참여했다.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몰에서 구매하신 많은 소비자분들이 이번 후원을 가능하게 했다”며 “한돈몰을 통한 착한소비가 계속 이어져 이런 나눔활동이 확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창수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장은 “균형 잡힌 식단은 아이들이 바르게 성장해가는 데 있어 필수적인 요소”라며 “맛과 영양으로 유명한 한돈 지원과 더불어 한파가 예고된 올 겨울에 아이들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