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바&샤브샤브 전문점 모리샤브, 황금돼지해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샐러드바&샤브샤브 전문점 모리샤브, 황금돼지해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01.11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8일까지 메뉴 이미지 찍어올리면 1인 식사권 증정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샐러드바&샤브샤브 전문점 ‘모리샤브’가 황금돼지해를 맞아 오는 2월 28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모리샤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mori_shabu)을 팔로잉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황금돼지해 #모리샤브 #수육보쌈 #샐러드바 #맛집과 함께 샐러드바 코너 또는 메뉴 이미지를 찍어 올리면 된다.

이벤트를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게시물을 포스팅한 시간대의 식사 금액 2000원을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추첨을 통해 ‘특대형(88Cm) 돼지인형 피기구션(3명)’과 ‘모리샤브 1인 식사권(5명)’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5일 모리샤브 공식 인스타그램 및 개별 연락으로 안내된다.

원앤원㈜ 모리샤브 마케팅 담당자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모르샤브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좋은 기운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2019년에는 모리샤브만의 특색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신메뉴와 즐거운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앤원이 운영하고 있는 샐러드바&샤브샤브 전문점 ‘모리샤브’는 다양한 제철 음식으로구성된 샐러드바와 호주 청정 소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이다.

이밖에도 원앤원은 대중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원할머니 보쌈∙족발과 박가부대 등의 브랜드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