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사람들, 가성비甲 '표고버섯 선물세트' 2종 출시
평창사람들, 가성비甲 '표고버섯 선물세트' 2종 출시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01.2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적은 청정지역서 재배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영농벤처 평창사람들(대표 나경희)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소중한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2019 표고버섯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미세먼지가 적은 강원도 평창 700고지 청정지역에서 재배해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식감과 감칠맛이 뛰어난 프리미엄 '2019 표고버섯 설 선물세트' 2종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구성,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 자체 유통망을 통해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평창사람들이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소중한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2019 표고버섯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평창사람들이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소중한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2019 표고버섯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평창사람들 선물세트는 '생표고버섯 선물세트'와 '건표고버섯 선물세트' 등 2종으로, 평창지역에서 재배한 특상품 표고버섯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생표고버섯 선물세트'는 최상급 표고버섯만을 엄선한 제품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데 안성맞춤이다. 특히 평창사람들 생표고는 식이섬유와 비타민D가 풍부하고 씹는 맛과 향이 뛰어나 특상품으로 평가되고 있는 고급 식재료다.

'건표고버섯 선물세트'는 평창군수 품질인증을 받은 건조 통표고버섯 동고(90g), 건조 목이버섯(80g), 건조 표고버섯 슬라이스(90g) 등 버섯 3종 세트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상품, 고품격 패키지로 구성돼 명절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예정이다.

'평창사람들 표고버섯 설 선물세트'는 평창사람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옥션, 쿠팡, G마켓, 위메프 등 오픈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평창사람들'은 지난 2010년 설립된 영농벤처 기업이다.

평창군 용평면 소재 대단위 '노아농장'에서 고품질의 표고버섯과 목이버섯 등 다양한 양질의 특용 농작물을 직접 생산중이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평창지역 농산물을 가공한 다양한 친환경 안심 식자재 개발에도 기여하고 있다.

나경희 평창사람들 대표는 "평창 표고버섯은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비타민D도 충분히 보충해 주고 환절기 감기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웰빙 건강식품"이라며 "평창사람들이 준비한 설 선물세트와 함께 감사의 마음 전하고 풍요로운 설 명절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