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로하스, GAP 인증 홍삼담은 '설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풀무원로하스, GAP 인증 홍삼담은 '설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01.25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풀무원로하스가 GAP 인증 홍삼제품부터 실속형 생활용품까지 온 가족 맞춤형 ‘설맞이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풀무원홍삼은 GAP(우수농산물관리)인증 인삼을 저온진공건조기술을 적용해 가공했다. 유효 성분 함량이 우수할 뿐 아니라 부드러운 맛을 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금사환’은 농축 홍삼 성분에 검증된 전통 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둥근 ‘환’ 형태의 프리미엄 홍삼 제품이다.

홍삼 이외에 산삼배양근, 바다제비집, 녹용, 정향 등 진귀한 전통 원료를 부원료로 사용했다.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선물하는 이의 마음과 품격까지 전해준다.

‘홍삼 진효원 골드’는 홍삼에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이 더해진 제품이다.

‘마카활력청’은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가 개발한 마카엑스복합물에 홍삼농축액과 홍삼칩, 마누카허니복합물을 넣어 영양뿐 아니라 씹는 즐거움을 더한 제품이다. 스틱 포장으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B와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인 비타민D를 풍부하게 함유한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 ‘테라타민’도 선물로 고려해봄직 하다.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을 하루 권장량 대비 최대 2083%까지 함유했다. 해조류로 만든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소화가 용이하다.

눈 전문 건강기능식품 ‘스마트안’도 준비되었다. 100% NON-GMO 마리골드(금잔화)에서 추출한 루테인에 베타카로틴, 항산화 영양소인 셀렌을 더한 제품이다.

혈행관리가 필요한 가족에게는 오메가3 지방산 (EPA+DHA)을 함유한 ‘오메가-3 장용성’이 제격이다. 생태계 먹이사슬 중 가장 낮은 단계에 있는 엔초비(멸치)만을 사용해 중금속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전국 풀무원로하스 가맹점 및 헬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로하스 신기정 마케팅 담당은 “올해 설맞이 선물세트 기획전은 가족 구성원 모두 건강하고 힘찬 한 해를 시작하자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기능별, 연령별 제품들로 준비했다”며 “알차게 구성된 이번 설맞이 기획전을 통해 가족과 주변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